민원 1회 방문처리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복합민원에 대한 상담민원인의 대리(지원), 미비점 보완, 안내 등 민원인에게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고 민원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음.
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33조
민원처리방법에 관한 민원인과의 상담
민원실무심의회 및 민원조정위원회에서의 민원인의 진술 등 지원
민원문서 보완 등의 지원
민원처리 과정 및 결과의 안내
업무명 | 후 견 인 | |||
---|---|---|---|---|
부서 | 직위(급) | 성명 | 연락처 | |
민원총괄 | 행정과 총무담당 | 총무담당 | 이인경 | 460-1010 |
민원(국민신문고,진정),제증명발급 | 행정과 총무담당 | 주무관 | 전병훈 | 460-1014 |
학원, 교습소, 개인과외, 공익법인, | 행정과 예산담당 | 주무관 | 이상민 | 460-1022 |
중학교 전·입학 배정 | 행정과 예산담당 | 주무관 | 이상민 | 460-1022 |
사립유치원 인·허가 | 행정과 예산담당 | 주무관 | 이상민 | 460-1022 |
폐교관리 | 행정과 재정담당 | 주무관 | 조영수 | 460-1032 |
교육환경보호구역 | 행정과 학교지원담당 | 주무관 | 류민정 | 460-1094 |
검정고시 | 교육과 장학행정담당 | 주무관 | 김서현 | 460-1053 |
초등 전·입학·유예 | 교육과 교육과정담당 | 장학사 | 이가영 | 460-1060 |
중등 전·입학·유예 | 교육과 교육과정담당 | 장학사 | 이소희 | 460-1066 |